안녕하세요.
렌탈플러스 관리자입니다.
렌탈 견적 의뢰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전화문의 070.4036.6284
2. 담당자 : 010.3997.6284
홈페이지 견적 문의 및 전화 상담환영
문의시
회사명(개인)/이름/연락처/이메일/견적내용을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안녕하세요.
렌탈플러스 관리자입니다.
! 설치시 → 물품확인 후 인수 완료
! 회수시 → 물품확인 후 인수 완료
#분실&파손시 소비자과실로 인정되시면 변상하셔야 합니다.#
*부품교체만 필요한 경우 부품대금만 청구됩니다.*
*파손변상이 되신 경우엔 파손품을 드립니다.*
렌탈/대여한 모든 제품은 [렌탈플러스]의 자산입니다.
올바른 제품 사용을 권장합니다.
+ 렌탈시 주의사항 +
- 렌탈 후 제품들을 내 물건이라 생각 하시고 올바르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- 분실이 쉬운 제품들은 행사 후 잘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.
- 행사용 테이블보는 쉽게 분실이 되는 제품입니다.
- 잉크/볼펜/칼자국/양면테이프/껌 등...으로 인한 상품 손상시 약품처리를 1차로 시도하고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파손처리됩니다.
안녕하세요.
렌탈플러스 관리자입니다.
1. 견적의뢰 방법 및 절차
견적의뢰 방법 및 절차
ⓐ 전화상담 문의 (070.4036.6284),(010.3997.6284)
온라인 문의 info@rental-plus.kr
ⓑ 견적서 작성외 금액확정
결재 방법
[카드결재(현장, 온라인 가능), 무통장입금, 세금계산서 발행]
입금확인 후 렌탈 진행
설치 : 행사장소에 원하시는 시간에 설치 완료
회수 : 행사장소에 원하시는 시간에 회수 완료
세금계산서 국세청 발행 신고완료
● 분실 파손시 소비자과실인 경우 변상청구됩니다.
● 설치 때 물건인수 확인 절차 필요합니다.
● 회수 때 물건인수 확인 절차 필요합니다.
고객센터
070-4036-628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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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심시간 pm 12:00 - pm 01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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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윤희(렌탈플러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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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 이윤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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